일본항공(JAL), 동아시아 최고 와이파이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이오알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5-11-16 21:54본문
(서울=브이오알) 브이오알 Editor - news@vor.kr
기내 인터넷 서비스 강화로 승객 만족도 높여
국제선 전 노선 무료 제공, 국내선 스트리밍 무제한
사진=일본항공(JAL)
일본항공(JAL)이 항공 업계의 권위 있는 상을 받았다. 지난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FTE/APEX 아시아 엑스포에서 2026년 APEX '동아시아 최고 와이파이상'을 수상했다고 일본항공 측은 밝혔다.
APEX는 북미 기반 세계 최대 항공 산업 협회 중 하나로, 여행 일정 관리 앱 트립잇을 통해 600개 이상 항공사의 100만 편 이상 항공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우수 항공사를 선정한다. 일본항공은 지난 9월에도 APEX 월드 클래스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일본항공은 국제선 전 노선에서 무료 기내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 클래스는 1시간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국내선에서는 무제한 비디오 스트리밍과 웹 브라우징, 이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승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같은 행사에서 대한항공은 FTE 아시아태평양 선구자상과 2026 APEX 최고의 상 등 3개 부문을 수상하며 AI 혁신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 "AI 혁신으로 아시아 항공업계 선도"...대한항공, 싱가포르서 쾌거)
저작권자 © 브이오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