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가족여행객 위한 전용 안내 페이지 개설…"편의성 대폭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이오알 댓글 0건 조회 38회 작성일 25-11-27 21:42본문
(서울=브이오알) 브이오알 Editor - news@vor.kr
유아·반려동물·케어 서비스 정보 한곳에 집약
고객 설문 반영해 맞춤형 콘텐츠 구성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가족 단위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용 안내 페이지를 마련했다. 제주항공은 27일 자사 홈페이지에 가족여행 안내 페이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지는 올해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 5건의 결과를 토대로 구성됐다. 24개월 미만 유아, 어린이, 반려동물 동반, 임산부와 휠체어 이용객, 시청각 장애인 등을 위한 케어 서비스가 주요 내용이다. 회원 혜택과 추천 서비스도 함께 담았다.
예약부터 탑승, 공항 이용까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내 서비스 안내와 부가 서비스, 추천 상품, 여행 팁 등 흩어져 있던 내용을 한곳에 모아 접근성을 개선했다. 예를 들어 만 2세 미만 유아의 경우 국내선은 생후 7일, 국제선은 생후 14일부터 탑승 가능하다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제주항공 측은 고객 요구를 경영에 반영하고자 설문 내용을 토대로 페이지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 탑승객 5,8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가족여행객이 42%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친구나 지인과 함께한 여행은 25%, 혼자 여행한 경우는 18%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 개선과 신규 서비스 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브이오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